환불규정


이용약관 중 환불정책에 관한 내용입니다.전체 내용과 특히, 제 20조(서비스 환불 등)를 참고한 후 사이트 하단 CS에 있는 메일로의 연락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개인정보(성함, 핸드폰번호, 기업명, 사업자등록번호) 및 구매한 상품, 구매 번호를 기재하여 이메일을 통해 전달 주시면 주말 제외한 대부분의 경우 24시간 이내에 순차적으로 연락하여 환불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20 조 (서비스 환불)1. ‘회사’의 '플랫폼'의 상품 (월 이용권, 배너 광고)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와 '플랫폼'의 상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멤버십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전자우편 또는 SMS 문자통지 등을 받은 날) 또는 ‘상품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에 달리 정함이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3. 맴버십회원은 '플랫폼'의 상품을 배송 받은 경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가. 맴버십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서비스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나. 맴버십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서비스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서비스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회사가 특정 쿠폰 또는 상품 등에 대하여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4. 회원은 제1항, 제2항 및 제3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서비스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서비스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일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1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5. 맴버십회원이 '플랫폼'에 결제한 금액을 환불 받고자 할 경우 이용요금은 일할 계산하여 환불 됩니다. 6. 멤버십회원의 귀책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유료 서비스의 해제/해지시 "회사"는 "멤버십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멤버십회원"가 고의 또는 과실 없음을 증명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